[캐나다 밴쿠버통신] 우주에서의 만남

우주선과 우주선 따로 출발 우주 공간에서 승무원들이 만났다.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1/19 [23:35]

[캐나다 밴쿠버통신] 우주에서의 만남

우주선과 우주선 따로 출발 우주 공간에서 승무원들이 만났다.

전재민 | 입력 : 2020/11/19 [23:35]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우주비행사 4명과 함께 새로 발사된 스페이스X의 캡슐이 24일(현지시간) 봄까지 새로운 보금자리인 국제우주정거장에 도착했다.

드래곤 캡슐은 나사의 케네디 우주센터에서 27시간 동안 완전히 자동화된 비행을 한 후 월요일 밤 늦게 우주선를 세우고 정박했다. 그 연결은 아이다호 상공에서 262마일(422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일어났다.

 '이것은 또 다른 역사적인 순간이다': 스페이스X는 지연된 후 ISS에 두 번째 승무원을 발사한다.

우주 정거장 우주 비행사 케이트 루빈스는 드래곤의 지휘관 마이크 홉킨스가 처음으로 무선 연락을 했을 때 "오, 듣기 좋은 목소리군"이라고 외쳤다.

두 우주선이 함께 고정된 후, 그녀는 "우리는 당신이 탑승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덧붙였다.

이것은 스페이스X의 두 번째 우주 비행사 임무다. 그러나 일론 머스크의 회사가 반년 동안 체류할 수 있도록 승무원을 파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올해 초 두 필로 시험 비행은 두 달 동안 계속되었다.

스페이스X, 첫 작전 임무 우주비행사 발사 연기
이 세 명의 미국인과 한 명의 일본 우주비행사는 4월에 그들의 대체물이 다른 드래곤에 도착할 때까지 궤도를 선회하는 실험실에 남을 것이다. 그래서 스페이스X, 그리고 결국 보잉사와 함께 NASA를 위해 우주 비행사들을 우주정거장으로 오갈 것이다.

이 정기적인 택시 서비스는 일요일 밤에 취항하면서 시작되었다.

홉킨스와 그의 승무원 - 빅터 글로버, 섀넌 워커, 일본의 노구치 소이치 등 - 두 명의 러시아인과 한 명의 미국인과 함께 지난 달 카자흐스탄에서 우주정거장으로 비행했다. 글로버가 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서는 처음으로 장기간 입주했다. 우주 신예 글로버가 월요일 금색 우주비행사 핀을 선물받았다.

스페이스X 시험 로켓 스틱 1차 직립 착륙 후 '화성이 진짜처럼 보인다' 일론 머스크

이 네 명은 전 세계가 특히 힘든 한 해 동안 희망과 영감을 주기 위해 그들의 캡슐을 "복원력"이라고 이름 지었다. 그들은 월요일 그들의 캡슐 투어를 방송하여 터치스크린 제어장치, 보관 구역, 무중력 표시등인 작은 플러시 아기 요다를 선보였다.

워커는 시험 비행에 나선 두 명의 우주 비행사보다 그들에게 조금 더 빡빡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서로 방해가 되지 않기 위해 서로 춤을 추는 것 같다"고 그녀는 말했다.

'스페이스X가 성공적으로 스타링크 위성의 13번째 임무를 시작함' 비디오를 재생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스페이스X는 2020년 10월 6일, 13번째 스타링크 위성 발사 성공
NASA는 25일(현지시간)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투숙객을 최소한으로 줄였고 머스크도 감염됐을 가능성이 높다고 트위터로 밝힌 뒤 자리를 비워야 했다. 그는 공식 발사 임무에서 그윈 숏웰 스페이스X 사장에 의해 교체되었다. 그는 기자들에게 일요일 밤의 행동에 원격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확신시켰다.

스페이스X는 NASA의 첫 번째 작전 임무에서 우주 비행사 승무원을 발사한다.
그들이 우주정거장 연계를 준비하면서 드래곤 승무원들은 뉴질랜드의 라이브 창문과 250마일 아래 푸른 구름으로 뒤덮인 태평양을 내려다보았다.

미션 컨트롤은 캘리포니아 호손에 있는 스페이스X 본사에서 무선으로 "놀랍게 보인다"고 말했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우주비행 관련기사목록
  • [캐나다 밴쿠버통신] 우주에서의 만남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