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건문화뉴스]'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제1회 스폰시 공모전 개최'

-제1회 스폰시 공모전 개최-

최 효경 | 기사입력 2021/01/24 [19:11]

[강건문화뉴스]'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제1회 스폰시 공모전 개최'

-제1회 스폰시 공모전 개최-

최 효경 | 입력 : 2021/01/24 [19:11]

 

[강건문화뉴스=최효경 기자] 건문화뉴스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이하 글세상, 이사장 백태현)에서 주관하는 문학포털 강건 제1회 스폰시 공모전이 2021년 1월 한창 뜨겁게 진행 중이다.

 

스폰시란 스마트폰으로 찍은 이미지에 50글자 이내의 시를 입히고 작가의 사진과 프로필 등을 스폰시의 형식에 맞게 포스팅하는 것이다.

  © 최 효경


현재 이미지시는 디카시가 점유한 가운데 스폰시로 새롭게 도전장을 건넨 글세상 백태현 이사장은 "이미지시로써는 아무래도 디카시가 대세죠. 저희 협회에서도 디카시의 형식에 맞게 공모전도 따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재정한 스폰시는 현재 상표등록 출원 접수를 마쳤고 승인이 떨어져 출원증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앞으로 많은 홍보와 광고로 디카시에 버금가는 멋진 이미지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폰시를 처음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고 실행하기까지 큰 도움을 주신 정영원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조언을 부탁합니다"라고 말했다.

 

오는 27일까지 공모기간이고 대상은 상금 20만 원, 금상 10만 원, 은상 6만 원, 동상 4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신 문학에 대한 열정과 신념으로 가득한 글세상, 문포강의 제1회 스폰시 공모전은 29일 발표로 영광의 수상자를 선정해 대대적인 홍보를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 최 효경




 

 

강건문화뉴스 최효경 기자

popo6723@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