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하나 홍이 말하는 위대한 피부를 위한 6단계 한국 스킨케어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1/13 [14:59]

[캐나다 밴쿠버통신] 하나 홍이 말하는 위대한 피부를 위한 6단계 한국 스킨케어

전재민 | 입력 : 2020/11/13 [14:59]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리얼 심플에 게재된 하나 홍의 말에 의하면 나는 항상 한국 미용 철학의 독실한 추종자였다. 그리고 비록 유명한 12단계 스킨케어 루틴이 다른 의미를 내포하고 있지만, 그것은 단지 제품 그 이상이다. 내가 한국계 미국인이고 '유리 피부'를 가진 엄마에 의해 자란 나는 이러한 스킨케어 기술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표준 규범이라고 믿고 자랐다. K-뷰티 물결이 정말로 서구 세계를 강타하고 나서야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혁신적이었는지를 깨달았다. 여러분은 아마도 BB 크림, 시트 마스크, 수면 마스크와 같은 것들과 이미 익숙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은 한국에서 유래된 것이다. 하지만 여기 아기 엉덩이 피부를 위한 아주 쉬운 추가적인 방법들이 있다.

1. 잠수: 잠수는 문자 그대로 한국어로 '서시(submerge)'를 번역하는데, 실제로 이 기술이 수반하는 것이다. 한국의 뷰티 버프에 이끌려 화장한 얼굴을 파우더로 코팅한 뒤 찬물을 채운 그릇에 잠깐(15~30초) 담그는 것이 특징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것은 아니지만, 화장을 잠근 후 매트한 피부를 주어 베이킹과 비슷하게 작용한다. 스킨케어 루틴이 끝난 후 얼굴을 담그고 화장하지 않으면 여전히 이 연습을 할 수 있다. 차가운 물이 제품의 밀폐, 모공 닫기, 자연스러운 장밋빛 광채 달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2.제품을 밀어넣기:매일 밤 엄마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을 지켜보는 여섯 살짜리 내 자신은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나도 스킨케어를 할 때 그 기법을 따른다. 제품을 비벼 넣는 대신 얼굴 피부를 가볍게 두드리는 것이 제품의 얼룩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제품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게 해주면), 혈류도 개선되고 제품이 더 잘 침투할 수 있다. 마이크로네들링이나 디마플레닝과 마찬가지로 얼굴을 때리는 것도 시간이 흐르면서 콜라겐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하지만 스킨케어를 할 때마다 자신을 때리기 시작하지 마. 그것을 더 공격적인 두드림이라고 생각해. 때리는 과정은 고통스럽거나 불편해서는 안 된다. 기껏해야 약간 붉게 보일 것이다.

3.안면 마사지 운동:림프 배수로 마사지는 미국 전역의 스파에서 더 유명해졌지만, 한국 여성들은 몇 년 전부터 집에서 직접 이 기술을 연습해왔다. 여기 재미없는 사실이 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주름이 생기기 시작할 뿐만 아니라, 얼굴을 받치고 있는 근육이 약해지고 처지기 시작하여 나이 들어 보이게 된다. 사람들이 사용하는 각종 롤러와 첨단 기기도 있지만, 손만으로도 변화를 만들 수 있다(얼굴을 위한 필라테스처럼 생각해!). 들어올리고 조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위쪽과 바깥쪽 움직임으로 작업하십시오.—동맥이 있는 옆면의 목 밑부분에서 시작하여 위쪽으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피부를 계속 반죽하십시오. 턱쪽으로, 얼굴의 옆쪽으로, 그리고 눈 주위에.

입 처짐과 싸우는 또 다른 유명한 기술: 모음을 큰 소리로 "A, E, I, O, U"라고 과장된 표현으로 말할 때 입술을 최대한 크게 벌리는 데 초점을 맞추어라. A라고 할 때는 좌우로 입을 크게 벌려야 하고, U라고 할 때는 입술을 최대한 밖으로 내밀어야 한다. 당신은 기억하는 한 자주 이것을 반복할 수 있다(그러나 그것은 꽤 어리석게 보이기 때문에 공공장소에서는 아닐지도 모른다.

4.공기 건조 + 10초 규칙: 세안 후 수건으로 문지르거나 두드리는 대신 에어 드라이에 맡긴다. 마찰은 피부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방금 세안을 했더라도 놀랍게도 많은 양의 박테리아와 화학물질이 그 섬유 안에 살고 있다. (음식이 아닌) 10초 룰에 따라, 아직 얼굴이 축축한 상태에서 세안 후 10초 이내에 스킨케어 제품도 발라야 한다. 이 달콤한 점은 모공이 가장 수용성이 좋고 제품을 가장 잘 흡수할 수 있을 때 입니다.

5.이중 세척:클렌징은 꽤 직설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클렌징만으로는 얼굴에 앉아 있는 건크들을 모두 제거하기에는 부족할 수도 있고, 특히 화장을 많이 하면 더욱 그렇다. 토너 패드의 파운데이션이 눈에 띄면 나중에 얼굴을 닦을 때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얼굴을 진정 깨끗하게 하기 위해, 화장을 지우기 위해 오일 기반의 클렌저(세정 밤처럼)를 수반하는 더블 클렌징을 연습한 다음, 표준 수성 클렌저를 사용하여 피부를 깊이 클렌징하십시오.

6.하프 목욕:한국의 온천에는 흔히 '반신욕'(반신욕)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상체가 완전히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배꼽에 닿는 물로 뜨거운 목욕이다. 몸의 상반부와 하반부의 온도차는 순환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반면, 물에서 나오는 증기는 모공을 촉촉하게 해준다고 한다. 비록 그 치료법이 미국 스파에서 흔히 발견되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분은 김이 무럭무럭 나는 물로 얕은 욕조를 스스로 그리면 집에서 쉽게 이것을 재현할 수 있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