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미국망간주식회사 에이미 캐나다 전지 연구참여

10월21일 캐나다 2차 배터리 네트워킹 포럼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0/16 [04:04]

[캐나다 밴쿠버통신] 미국망간주식회사 에이미 캐나다 전지 연구참여

10월21일 캐나다 2차 배터리 네트워킹 포럼

전재민 | 입력 : 2020/10/16 [04:04]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미국망간주식회사(CVE:에이미) (OTC핑크:에이미즈프(FRA:2AM)는 오는 10월 20~24일 열리는 인터배터리 2020 행사의 일환인 캐나다 2차전지 연구개발(R&D) 임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미국 망간사가 10월 21일 캐나다 2차 배터리 네트워킹 포럼에서 가상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어 자막과 함께 발표 녹음도 할 수 있다.

캐나다 보조배터리 R&D 미션은 글로벌 어페어스 캐나다(GAC)가 주한 캐나다 대사관을 통해, 국립연구위원회 산업연구지원프로그램(NRC IRAP)과 공동으로 전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미국 망간은 리튬 이온 배터리 재료의 92% 추출로 그것의 시범 프로젝트에서 추가적인 발전을 발표한다.
이 사절단의 목적은 한국이나 다른 시장에서 캐나다 기술의 검증, 적응 또는 공동 개발 등 향후 사업화 잠재력과 함께 산업 연구개발 협력을 위해 캐나다 기업을 한국의 잠재적 파트너에게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배터리 중심 행사로는 연구개발(R&D) 협업 논의의 육성을 위해 마련된 국내 기업과의 맞춤형 기업 간 만남과 함께 기업이 국내 기업, 산업협회, 연구자, 공공기관에 산업 연구개발(R&D) 협업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가상 스피킹 기회 등이 마련된다.


한국 공공과 민간 부문은 국제 경쟁업체들보다 앞서기 위해 경쟁적이고 혁신적인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배터리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한국은 이미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등 2차전지 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많이 거주하는 글로벌 배터리 부품 공급망에서 인지도가 높다.

아메리칸망간(American Mangane)은 니켈, 코발트 등 핵심 금속을 특허받은 리사이클리코 공정을 이용해 고철 음극재에서 회수해 다시 시장에 판매하는 데 주력하는 기술 및 도시형 광산업체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캐나다 배터리 관련기사목록
  • [캐나다 밴쿠버통신] 미국망간주식회사 에이미 캐나다 전지 연구참여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