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드라마 에밀리 인 파리 에밀리역의 주연을 맡은 에슐리 박

넷플릭스 섹스 앤 더 시티 제작자가 만들 영화

전재민 | 기사입력 2020/10/15 [22:03]

[캐나다 밴쿠버통신]드라마 에밀리 인 파리 에밀리역의 주연을 맡은 에슐리 박

넷플릭스 섹스 앤 더 시티 제작자가 만들 영화

전재민 | 입력 : 2020/10/15 [22:03]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넷플릭스 '에밀리 인 파리'의 개봉을 앞두고 배우 애슐리 박은 이 쇼의 제작자인 대런 스타("섹스 앤 더 시티"Younger")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나는 그를 TV 글쓰기의 손드하임이라고 부른다"고 그녀는 말했다. 이 영화는 중국인 아버지와 한국계 어머니를 둔 부자집 딸로 프랑스에서 살아 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https://twitter.com/i/status/1316441005432868865


스타의 '에밀리 인 파리(Emily in Paris)' 시리즈 고정출연자인 토니상 후보(이하 '미앤걸스') 박모씨가 버라이어티의 극장 팟캐스트인 스테이지크래프트의 최근 에피소드에 대한 생각을 설명했다. "내가 손드하임의 작품에서, 특히 여성을 위한 글쓰기에 대해서 그렇게 다작스럽게 발견하는 것은, 그가 이런 놀라운 인물들을 형상화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여성들에게 주는 뉘앙스와 복잡성, 결점일 뿐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는 "다렌은 여성 캐릭터들을 위해 그런 일을 하는 것 같다. …그는 이러한 등장인물들이 그들이 되고 싶은 여자, 또는 그들이 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는 데 있어서 성장을 찾도록 허락한다."

"에밀리 인 파리" 외에도, 박은 "Mean Girls" 크리에이터 티나 페이가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시리즈인 "Girls5eva"라는 또 다른 유명한 TV 공연에 애착을 갖고 있다. 하지만 극장은 여전히 그녀의 댄스 카드 위에 있다. 앙코르스의 기대작인 "Thorly Modern Millie"의 제작 덕분에, 박씨가 주연을 맡을 "Thorly Modern Millie"가 제작되었다. 이 쇼는 대유행으로 연기되었지만, 박씨는 극장이 다시 일어나서 상영된 후에 무대에 오를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에슐리 박은 2002년 토니상 수상 뮤지컬의 리폼된 버전에서 타이틀 역할을 맡게 될 것인데, 이 뮤지컬은 초연 이후 몇 년 동안 특히 아시아계 인물들의 표현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이야기 요소들로 인해 불려져 왔다. 엔코레스!를 위해, 이 쇼의 크리에이터 제닌 테소리와 딕 스캔들런은 포괄성을 향한 시선으로 재작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재범은 "방송에서 인종차별주의적이고 성차별적인 것들을 다루는 방식만 놓고 보면 내가 무감각해진 것도, 조금 복잡해진 것도 몰랐던 일들이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 쇼를 모든 사람들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쇼로 만들 의향이 있다.

한국계 미국인인 박씨가 주연을 맡는 것은 큰 일이 될 것이다. 즉, 색맹 캐스팅의 본보기가 아니라 색맹 캐스팅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밀리로써, 나는 맨해튼으로 이주하려는 1920년대 한국계 미국 여성이 될 것이고, 우리는 그것이 밀리의 경험을 어떻게 형성하는 지에 대해 맹목적이지 않을 것이다"라고 그녀는 설명했다.

또한, 스테이지크래프트의 새로운 에피소드에서, 박은 왜 항상 자신이 구타를 당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를 밝히고, 가상의 뮤지컬 버전인 "미스 컨피니티"에서 샌드라 블록 역에 발을 들여놓을 자신을 지명했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