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백태현 이사장,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수상

더 좋은 글로벌작가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백태현 이사장의 고민도 깊어졌다

이현수 기자 | 기사입력 2020/09/04 [14:15]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백태현 이사장,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수상

더 좋은 글로벌작가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백태현 이사장의 고민도 깊어졌다

이현수 기자 | 입력 : 2020/09/04 [14:15]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이사장 백태현 대표,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수상

 

▲ 백태현 대표 수상 모습  © 이현수 기자

 

[강건문화뉴스 이현수 기자] 글세상(사단법인 글로벌작가협회 세계평화작가대상)이사장 백태현 대표가 자랑스러운한국인회(회장 이정상)가 주체하는 시민사회 공헌부문 MVP 대상을 수상하며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자로 선정되었다.

 

▲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 이현수 기자

 

예상하지 못했던 코로나 사태로 고통 받는 국민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위로하는 차원에서 문단 최초로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가 국난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소상공인, 그리고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격려를 주기 위한 글 창작 공모전을 실시한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는데 더 큰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 백태현 이시장  © 이현수 기자

 

수상 소감으로 평소 나라사랑, 이웃사랑, 지역사회 발전 공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실천을 해온 백태현 이사장은 ‘공로를 인정받아 기쁜 마음이지만 현 국난의 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께 많은 것을 해주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다’라고 말했다.

 

▲ 자랑스런 한국인 상  © 이현수 기자

 

백태현 이사장이 이끌고 있는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는 강건문화뉴스, 도서출판 강건, 월간 시선, 인터넷 서점 GG쇼핑, 문단 문학포털 강건 등을 보유한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한편 백태현 이사장은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는 사실련 박두익 대표께 감사드리고 강건 후원회 최효경 회장께 감사드리며 이 기쁨을 모든 글세상 회원들과 문포강 회원들과 함께 하겠다"라고 수상소회를 밝히며, 끝으로 이렇게 큰 상을 준 자랑스러운한국인회 이정상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요즘처럼 시절이 하 수상한 코로나 시절에 큰 상을 받은 글로벌 작가협회 백태현 이사장의 더 큰 행보를 기대하며 그가 꿈꾸는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회의 이상이 현실로 다가오기를 기대해 본다.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글로벌작가회를 만들어 갈 것인가에 대한 백태현 이사장의 고민이 이 번 상을 계기로 더 깊어질 것이라는 생각을 하며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운 대상 수상을 다시 한 번 더 크게 축하하는 바이다.

 

 

강건문화뉴스 이현수 기자

suya65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