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캐나다 비자센터 다시 오픈

캐나다로 오고자 하는 사람들 몰려들어

전재민 | 기사입력 2020/06/28 [22:32]

[캐나다 밴쿠버통신] 캐나다 비자센터 다시 오픈

캐나다로 오고자 하는 사람들 몰려들어

전재민 | 입력 : 2020/06/28 [22:32]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최근 몇 주 동안, 더 많은 비자 신청 센터들이 캐나다로 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시 문을 열고 있다.


 캐나다비자센터는 개인이 이민, 난민 및 캐나다 시민권(IRCC)에 의해 약술된 요구 사항의 일부로 자신의 생체정보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한다. 개인은 지문, 사진, 그리고 생물 측정학 수집

과정의 일부로 수수료를 지불한다. 캐나다는 국내 여행을 더 쉽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생체 정보을 얻는다.

3월 이후, 캐나다비자센터는 코비드19 억제 대책의 일환으로 폐쇄되었다.
오픈 캐나다비자센터 목록은 IRCC의 웹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므로 다음 목록에는 현재 열려 있는 모든 캐나다비자센터가 포함되지 않을 수 있다.


호주- 멜버른 , 시드니

오스트리아- 비엔나

바레인- 마나마,  바베이도스-브리짓타운

중국-베이징,청두, 충칭, 광저우, 항저우, 지난, 쿤밍, 난징, 상하이, 선양

 

피지- 수바

 

프랑스.-파리  독일- 베를린, 뒤셀도르프.  가나- 아크라  그리스- 아테네


이라크- 에르빌  이스라엘- 델아비브.  이탈리아-로마.  일본- 오사카시, 도쿄.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페인- 마드리드  스리랑카- 콜롬보  태국- 방콕

네델란드- 헤이그  트리니다드- 토바고  스페인- 마드리드   아부다비-두바이

 

로컬 캐나다이민센터가 닫힌 경우
 IRCC는 현재 생체측정학 자료를 제출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하고 있다.
생체인식정보를 제공할 수 없는 개인의 신청을 거부하지는 않을 것이다. IRCC는 생체인식 마감일에 자동연장을 제공함으로써 응용프로그램을 열어둘 것이다. 개인들은 캐나다비자센터사이트가 다시 열리기 전까지는 생체측정학을 주지 않아도 되며, IRCC에 연락하여 기한 연장을 요청할 필요가 없다.

 임시 외국인 근로자(TFW)는 현지 캐나다이민센터가 폐쇄되고 캐나다에서 트럭 운전사로 근무하거나 보건 또는 농업 분야에서 근무할 경우 해외 생물정보 제공이 면제된다. 만약 그들이 이전에 캐나다에 생물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면, TFWs는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그렇게 할 수 있다.

IRCC는 또한 COVID-19 대유행 동안 개인들이 보다 쉽게 생체 인식 과정을 완료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추가적인 개혁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GCN 전재민 기자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