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COVID-19사태에서도 밴드공연한 미국

지금도 미국은 35000명의 신규환자가 날마다 발생하고 있다

전재민 | 기사입력 2020/06/25 [12:12]

[캐나다 밴쿠버통신] COVID-19사태에서도 밴드공연한 미국

지금도 미국은 35000명의 신규환자가 날마다 발생하고 있다

전재민 | 입력 : 2020/06/25 [12:12]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 COVID-19상황에서 처음으로 축제를 한 곳이 있다. 미국 위스콘신 주 링글에서 열린 "Herd Immunity Fest" 가 그것이다.COS엔터테이먼트 뉴스가 전하는 소식에 의하면 2021년까지 관광이나 축제취소한 곳이 대부분인 상황에서 3일동안 열린 "허드 면역 축제"가 이제 막 발표되었는데, 2020년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위스콘신 주 링글에서 개최되었다. Static-X, Nonpoint, Dope, Bobaflex, Royal Bliss 등이 활동할 밴드에 속한다.

 이'미니 페스티발'은 사흘 동안 총 15개 밴드가 펼쳐질 뿐이며, Q&Z 엑스포센터 야외무대에서 진행된다. 예정대로 진행된 이 공연은 코비드19가 시작된 이래 전국 순회공연이 열리는 첫 록페스티벌이다.
 Q&Z 엑스포 센터 페이스북에 이 축제의 주최자가 올린 글에는 "처음 문을 닫았을 때 우리 모두 2주 동안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가 일이 계속 취소되면서, 나는 이 코비드뿐만 아니라 정신적, 육체적, 재정적 사람들을 걱정하기 시작했다"고 적혀 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다른 인간적 접촉이 필요하다."

그 진술은 계속된다. "뮤직 그 자체는 훌륭하지만, 라이브 스트림은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과 같지 않고, 뼈에 사무치게 느끼고, 우리 주변 사람들과 함께 뮤직이 온 몸을 떨게 한다.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 모두를 여행에 데려갈 것이다. 그래서 이 작은 축제를 당신에게 가져다 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즐겁고 안전한 주말로 만들어 서로 친절하게 대하자. 행사를 나눠서 말씀을 퍼트리고 친구들을 초대해 달라."했다.

  GCN 전재민 기자

  jjn308@hanmail.net
 이 페스티벌은 Static-X, Dope, Royal Bliss, 그리고 다른 밴드들이 각각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를 하는 것으로 몇몇 밴드에 의해 확인되었다.

 6월 24일: 논포인트밴드는 축제의 이름을 듣자마자 그 계획을 철회했고, 축제 자체는 반발에 따라 "허드 면역" 이름을 삭제했다. 또한 법안(아래 전체 포스터)에는 블랙탑 모조, 결함, 칼리도, 사울, 대 미, 썬더스트릭(AC/DC 조공법), 원매탈리카 조공 밴드) 등이 있다. 티켓은 매일의 라인업 분류와 함께 할 수 있다. 3일 이용권은 105.50달러.

 이번 축제 발표는 보건 전문가들이 콘서트와 축제가 2021년 가을이나 적어도 COVID-19 백신이 개발되고 시행되기 전까지는 본격적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하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베테랑 로커인 새미 하갈은 콘서트 산업을 다시 발전시키기 위해 "코비드19에 걸려도 좋다"고 말했다.

 위스콘신주 대법원은 지난 5월 자택에 자가격리하는 명령에 불복하는 판결을 내려 토니 에버스 주지사를 자신의 주(州)를 "위스콘신주(州)가 아무런 잠금장치도 없는 "야생 서부"라고 부르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밴드 공연 관련기사목록
  • [캐나다 밴쿠버통신] COVID-19사태에서도 밴드공연한 미국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