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기운 북돋아 주는 ‘흑마늘강황 프리미엄’ 출시

백태현 | 기사입력 2022/07/27 [20:58]

천호엔케어, 기운 북돋아 주는 ‘흑마늘강황 프리미엄’ 출시

백태현 | 입력 : 2022/07/27 [20:58]

▲ 천호엔케어, 기운 북돋아 주는 ‘흑마늘강황 프리미엄’ 출시  © 백태현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액상형 건강식품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은 남해안 일대에서 자란 흑마늘과 진도산 강황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생마늘을 첨가물 없이 온도와 습도만으로 숙성시킨 흑마늘과 비옥한 진도 토양에서 자란 강황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흑마늘은 생마늘에 비해 폴리페놀 함량이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강황 또한 커큐민, 칼슘, 비타민C 등의 영양을 갖춰 주목받고 있는 원료다.

천호엔케어의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은 △100% 국산 흑마늘 △강황 △녹용 △홍삼 △참당귀 등 귀한 원료 17가지를 배합한 흑마늘 등 식물혼합추출액을 더했다. 여기에 △국산 사과 농축액 △사양 벌꿀로 마늘 특유의 쓴맛은 줄이고 부드러움을 더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뚜껑이 있는 파우치에 개별포장된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은 깔끔하게 마실 수 있고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취향과 상황에 따라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데워서 하루 1~2팩 섭취하면 된다.
 
천호엔케어는 자사를 대표하는 흑마늘에 강황을 더한 프리미엄 건강즙이며, 건강관리에 힘써야 하는 요즘 기운을 북돋아주는 원료로 만든 흑마늘강황 프리미엄으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강건문화뉴스=백태현 기자]

 

백태현 기자 bth8135@daum.net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이사장
강건문화뉴스 발행인 대표이사
도서출판 강건문화사 대표
시민단체 사실련 사무총장
bth8135@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