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 달바(d’Alba) ‘올리브영 입점 상품 확대‘

백태현 | 기사입력 2022/06/09 [15:46]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 달바(d’Alba) ‘올리브영 입점 상품 확대‘

백태현 | 입력 : 2022/06/09 [15:46]

  © 백태현 기자

 

 

프리미엄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올리브영 입점 상품을 확대하며 꾸준한 성장가도를 보이고 있다.

 

달바는미국 아마존 미스트 부분 1위 뿐 아니라 미국 아마존 4월매출 3.8억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적인 선전을 거듭한데 이어국내또한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 상품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채널 확장을 통해 고성장세인 달바 미스트 세럼과 선크림 라인을 필두로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비건 토너와 비건 톤업 / 에센스 선크림 듀오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달바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특히 6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진행한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동안 선크림 듀오 기획세트는일부 매장에서는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있다.

 

달바의비건 선크림은 <엘르뷰티 어워즈 2022 코리아 부문 선케어 위너 및 비건 선크림평판 지수 2개월 연속 2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 받은제품이다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지만 수분 에센스와 같은 발림성으로 여름철 사용하기 좋아 소비자들의사랑을 받고 있다스테디셀러인 미스트 세럼’ 역시 여러 차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누적 판매량 1,400만병을돌파한 업계 1위 제품이다.

 

이같은 달바의 성장세는 항산화&보습에 탁월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하며전제품 저자극 임상 시험 완료하였고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브이라벨(V-LABEL)을 완료하는 등고기능성 이지만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비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꾸준히 얻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힘입어달바는 지난 1월부터 5개월 연속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기준비건 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강건문화뉴스=백태현 기자]

백태현 기자 bth8135@daum.net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이사장
강건문화뉴스 발행인 대표이사
도서출판 강건문화사 대표
시민단체 사실련 사무총장
bth8135@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