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이민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주도

이민지, 촬영장 사랑둥이 ‘미주’… 스태프들 사랑 듬뿍!

GCN 백태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2/19 [12:50]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이민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주도

이민지, 촬영장 사랑둥이 ‘미주’… 스태프들 사랑 듬뿍!

GCN 백태현 기자 | 입력 : 2019/12/19 [12:50]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이민지촬영장 사랑둥이로 에너자이저 등극

 

- ‘백일의 낭군님’ 이후 이종재 감독과의 두 번째 만남… 더욱 견고해진 호흡

 

-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주도

 

- 이민지, 촬영장 사랑둥이 ‘미주’… 스태프들 사랑 듬뿍!

 

-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이민지, 귀여운 무쌍 비주얼 자랑… 수수한 매력 발산

 

 

 


▲     © GCN 백태현 기자



 

[강건문화뉴스 백태현 기자] 배우 이민지의 '싸이코패스 다이어리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극본 류용재김환채최성준)에서 증권사 자산운용 사무실 막내 직원 '오미주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배우 이민지가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공개된 사진  이민지는 사회 초년생 배역에 어울리는 깔끔한 단발머리와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을 하고 있다. 이민지가 지닌 특유의 순한 무쌍 비주얼 매력이 환하게 웃는 모습에서 한층 더 돋보이는 가운데, 그의 미소는 해맑고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가늠케 하며 보는 이까지 웃음 짓게 한다. 이민지는 촬영장에서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촬영장을 한껏 밝게 만들어 공식 에너자이저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이민지는 이종재 감독과의 남다른 인연을 자랑한다. 지난해  사랑을 받았던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이어 또다시 작품을 함께하게 된 것.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이민지는 “이종재 감독님과의 두 번째 만남으로 더욱 견고하고 촘촘한 호흡을 느낄 수 있었다. 다시 한번 인연이 닿은 것에 감사하며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민지가 출연하는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매주 목요일  9 30 방송된다.

 

<사진제공=눈컴퍼니>

GCN 백태현 기자

b1555@gcn.news

 

사단법인 글로벌 작가협회 이사장
강건문화뉴스 GCN 발행인 대표이사
도서출판 강건문화사 대표
시민단체 사실련 사무총장
bth8135@daum.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Entertainment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