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캐나다밴쿠버통신]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FC 액셔니스타, 최여진→지이수까지 연예계 액션 고수들 다 모였다!

전재민 | 기사입력 2021/06/09 [00:38]

[SBS [캐나다밴쿠버통신]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FC 액셔니스타, 최여진→지이수까지 연예계 액션 고수들 다 모였다!

전재민 | 입력 : 2021/06/09 [00:38]

 

첨부 이미지

사진 왼쪽부터 김재화, 정혜인, 최여진, 장진희, 이미도, 지이수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SBS ‘(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새로운 두 팀 중 한 팀 멤버가  마침내 모두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지난 파일럿 당시 출전했던 기존 팀 FC 국대 패밀리, FC 개벤져스, FC 불나방, FC 구척장신에 이어 새롭게 공개되는 ’FC 액셔니스타 ’액션 내공을 자랑하는 연기파 배우들인 최여진을 비롯해 이미도김재화장진희정혜인지이수가 합류한다.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FC 액셔니스타는 기존 네 팀에 대항할 강력한 축구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골때녀‘ 제작진에 따르면, “FC 액셔니스타는 단 한 명의 구멍도 없는 것이 특징이라며 막강한 전력을 예고했다.

 

특히,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최여진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수상스키요가폴 댄스줌바 댄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긴다고 밝혀왔다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축구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드라마 촬영장에서 치마가 찢어질 정도로 축구 연습을 한다는 그녀의 축구 실력이 과연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또한연예계 액션 고수들이 모여있는 ’FC 액셔니스타‘ 팀에 감독으로 누가 선정될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마지막으로 공개될 남은 한 팀 역시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실력파 선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이번 골때녀는 화려한 라인업의 끝판왕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오는 16일 수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