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밴쿠버통신]배우 강한나의 화려한 비주얼

캠퍼스에서 포착된 자화자찬 미모 강한나! 극과 극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한 강한나!

전재민 | 기사입력 2021/06/10 [01:25]

[캐나다밴쿠버통신]배우 강한나의 화려한 비주얼

캠퍼스에서 포착된 자화자찬 미모 강한나! 극과 극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한 강한나!

전재민 | 입력 : 2021/06/10 [01:25]

 

  © 전재민

 

  © 전재민

 

  © 전재민

 

  © 전재민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강한나'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강한나가 tvN 드라마 '간떨어 지는 동거'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반전 매력이 어우러진 캐릭터를 맡아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강한나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간떨어 지는 동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반짝이는 긴 머리와 우월한 미모,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꼬리가 아홉 개인 전설의 여우'처럼 주변을 환하게 비추는 화사한 아름다움과 분위기를 자랑한다.

그는 캠퍼스 한 구석에서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는 장면을 찍으며 독보적인 미모를 뽐냈다. 클로즈업에서도 흠이 없는 피부와 인형 같은 얼굴이 '캠퍼스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빛나게 했다. 또한 대기시간에는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낸다. 오만한 분위기와 젊음 등 양혜선의 다채로운 매력이 모두 드러나는 장면이었다.

강한나가 과장된 몸짓과 코믹한 표현으로 드라마에 풍미를 더하며 양혜선의 엉뚱한 '어쩌다' 면모를 표현하며 제 몫을 하고 있다. 특히 자신의 외모를 칭찬하는 것부터 사자성어 앞에서는 무한히 작은 것까지 튕기는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여기에 신우여(장기용 분)와의 구미호 케미, 도재진(김도완 분)과의 극과 극의 대립 케미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대가 더 크다.

반면 강한나의 상승하는 비주얼과 연기를 보여주는 tvN 드라마 '이혜리, 김도완'은 오는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강건문화TV

  jjn308@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 베스트